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 (美)/맛집

[부산 맛집] 서면 - 도네누 도톰한 ~ 볏짚통삼겹살

 

[부산 맛집] 서면 도네누

도톰하고 맛있는 ~ 볏짚통삼겹살 

 

 

여기 저기 다니면서 디카를 안챙겨가거나 챙겨서 찍어도 포스팅을.. 게을리 해서

지금 한참 밀려있네요 ㅠㅠ 이제는 꾸준히 1일 1개씩은 꼭 !!..노력하겠습니당

참.......게으른거같아요.. 먹는것도 게을리먹으면 좋은데..ㅎㅎ..

 

 

 

도네누는 처음 가봤습니당 ~ 주위에서 맛있다구 맛있다구 그러더라구용 !

도네누는 볏짚통삼겹살을 먹어야 한다구 해서 똭 !! !

다 잘라져서 나와서 굽기도 너무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

 

 

 

간략하게 메뉴판 한페이지만 찍었습니당 !! !

볏짚통삼겹이 싸게나온 메뉴라고 생각했는데 ..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비싸네요 다른것들보다 !!!!!!

 

그런거라면 솔직히 그냥 삼겹을 시켜먹도록 할꺼같아요 앞으로는 ~

저는 머든 그냥 생고기를 좋아해서 ! ㅎ.ㅎ

 

 

 

 

완전 일찍 들어가서 손님이 저희 포함 2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

 

저기 끝쪽에 보이는건 셀프바! !!

마늘, 양파, 김치, 야채 등등ㅇ 셀프로 들고와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이런거 정말 좋아요 !! 괜히 조금조금 부탁드리기도 죄송하고 맘편히 맘껏 ~~~~~~ 

 

 

 

 

 먹기 시작하면 계속 먹기 바빠서 처음 딱 ! 사진말곤 찍은게 없네용 ~

도네누는 다들 아실꺼라

한번가서 드세용 ~~~~~~~~

 

 

 

 

 


큰지도보기

도네누 / 육류,고기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40-4번지
전화
051-819-9280
설명
볏짚통삼겹살, 참나무통삼겹살 등 신선하고 맛있는 돼지고기, 소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