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보|읽다 (感)/영화/책

[부산 연극] 우연히 행복해지다 ★★★★☆

"우연히행복해지다"

 

 

뮤지컬은 자주는 아니더라도 고등학교때부터 조금씩 보러다니기도 했지만

연극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  

진짜 너무너무 만족 !!!!!!!!! 감기걸려서 힘들었는데 다 잊을 정도로 만족 !

이제 영화보러갈시간에 연극보러다닐꺼같아요 ! 둘다 잼있지만

너무 만족스럽네용 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위치를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면 부산 문현동 지하철 3번 출구에서 딱 올라오셔서 나온 방향으로 걸어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시민회간 큰 건물이 보여요 ! 거기까지만 가시면

금방 찾습니다 !!! ! 시민회간 옆에있는 건물 지하1층 가온아트홀!

지하철 내려서 도보5분이면 도착 ~

지하로 내려가시면 TICKET BOX ! 저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매하여 확인후 티켓을 받았습니다!

 

왼쪽은 티켓                                   오른쪽은 응모권

이렇게 받으신 후 응모권은 나중에 추첨을 하여서 상품을 주니까 꼭 작성하셔서 응모함에 넣어주세요 !

 

제가 갔을 땐 상품이 "반지마을티켓" "연극무료1장할인권1장" "연극무료1장할인권1장" 이렇게 총 3분을 드려요 !!

응모권 추첨으로는 "반지마을티켓"

나머지는 가위바위보와 퀴즈를 통해 상품을 전달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는 하나 받았습니당 !!!!!!!!!!!!!

 

똭!!!!!!!!!!! 요거 당첨 !!

이번 연극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또 보러가고싶지만 이번주에는 다른일이 있어서

친구커플에게 전달하기로 했습니다ㅠㅠ

 

요거 게임하는 것도 너무 잼있었어요 ㅎㅎㅎ당첨덕분인지 모르겠지만ㅎㅎ

 

                               

 

티켓을 받으신 후 바로 안쪽을 보시면 벽에 그림과 조명 , 의자 , 카페 , 포스터등이 있습니당!

진짜!!!!!!!!! 주의사항은 연극을 보실때는 음료,음식 반입이 안되니 ..괜히 사지마세요 ㅎㅎ;

저는 카페음료는 자리가 필요할때 아니면 돈아까워 잘안마셔서 편의점에서 사와서 다행이지..

결국 나중에 알고 다 버렸어요 ㅠㅠ

 

 

 

극장 내부 !

엄청 작아요 ㅎㅎㅎ 저는 뮤지컬 볼 때 항상 엄청난 크기의 공연만 보다가

소극장을 처음보고는 깜짝 놀랐어요 ㅎ.ㅎ 그런데 이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

배우들 표정 하나하나 땀방울 까지 다보이면서 진짜 가까운 느낌이 들고 적극적으로 소통되는 기분!

완 전 추 천

한가지 아쉬운점이 의자도 따로 하나씩 배치되어 있는것이 아니라 저는 등받이가 없으면

조금 힘들거든요 ㅠㅠ 그래서 아쉬웠지만 너무 즐거워서 힘든지도 모르고 잘보고왔어요 !

 

 

 

마지막에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각자 디카를 주시면 그걸로 촬영해주시고 아니면 카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구 하시더라구요 !

블로그에 각자 사진 다 올리시던데.. 저는 아직까지는 자신이 없어서..가릴께욤 ㅎ.ㅎ

같이간 친구는 옆에 뮤지컬배우분이랑 서로 원빈,현빈...하면서...,ㅎ..휴

근데 너무 웃기고 즐거웠어요 ~ ~~~~~

 

 

리뷰  

★★★★☆

처음 본 연극인데 너무 만족 !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스토리적인면만 보신다면 조금..덜?..추천!

그치만 이 연극은 뮤지컬처럼 계속해서 노래를 하셔서 지루하지 않고

중간중간 웃음요소가 많아서 계속 웃었어요 !

가장 좋은점은 마지막에 콘서트식으로 다들 자리에 일어나서 같이 뛰어 놀면서 완전 즐거웠어요 신나고!

 그리고 배우분들이 관객들이랑 소통을 많이 해주실려고 너무 다가와주셔서

정말 더 집중할 수 있었어요 !!!! !

가볍게 기분좋게 보시기에는 완전 딱!인거 같아요 ~

꼭 커플이 아니라 친구분끼리 가셔도 즐겁게 보시구 나오실 수 있을거라구 생각합니당 !

연극 안보신 분들이라면 얼른 얼른 한번 보러가세요 !!!!

 

 


우연히 행복해지다 - 부산

장소
BS부산은행 조은극장 1관
기간
2011.10.21(금) ~ 2011.11.13(일)
가격
전석 35,000원

제가 본곳은 가온아트홀이였는데 링크가 안걸려서 남포동에 있는 조은극장링크 받아왔어요 !

가격도 소셜커머스나 할인권같은게 많으니 알아보시구 저렴하게 보러가세요 !

쿠팡,위메프,티몬같은 경우 저렴한 티켓구입하면 뒷자리에서 보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잘 찾아보면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딜들도 있으니까 알아본만큼! 아낀다고 생각하시구

즐겁고 저렴하게 연극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