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 (美)/맛집

[부산 맛집] 해운대 - 핫찜

[부산 맛집] 해운대 - 핫찜

 

요즘 소셜커머스 다들 잘 이용하고 계신가용 ?ㅎㅎ 저도 고등학생때까지만 해도 이야기만 듣구

이게 진짜 가능한건가 하면서 의문이 들어서 시도조차 안했는데

20살 이후 부터 사용하다 보니 소셜커머스 쿠폰 없이 먼가 하려고 하면 너무 아깝더라구요!

거기서 한번 알게되어서 이번에 또 두번째로 갔네요.

저랑 친한언니는 맛있다고 벌써 5번이나 갔다왔다구해요 ㅎㅎ

 

 

 

음 제생각은 매운거/해산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꺼같아요 !

막 너무 맛있다!! 라기 보다는 매콤하다보니 가끔 생각나는 맛인거 같아요 ~ 칼국수+치즈 사리가 정말 맛있습니당.

 

 

 

내가 찜한 핫!찜ㅎㅎㅎ 꽃돼지 참소라찜 2명가서 소자 시켰어요 !

여기 가격은 25000원 인데 소셜커머스 이용해서 가격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네요 ㅠㅠ

아직도 진행하고 있는지 쿠폰모아를 통해 한번 확인해보세요 !! !

 

 

 

제가 맛있다는 치즈+칼국수 사리!!!!!!!!!!!!! !!!!!!!!!!!!!

저는 처음에 이게 어울릴까 맛있을까 ? 하면서 사리 추가는 안할려구 했는데

같이가신분께서 이게 진짜 맛있다구 하시더라구요 !

막 배가터질꺼같다구 하면서 저것까지 다~~~~~~~ 먹었네용 !!! !

 

사장님께서는 여자 2명이라 그런지 처음부터 공기밥2개를 시키니까 사리 드실꺼면 공기밥 하나만 하라구 하셨는데

저희는 공기밥2개 + 사리까지 깔끔하게 다 ! 먹었습니당 ㅎ.ㅎ 맛있어용

오늘 처럼 비오는 날은 더 ~ 땡기는 맛이에용 !

 

 


큰지도보기

핫찜 / -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619번지
전화
051-746-7615
설명
-

 

요기가 아쉬운점이 조금 구석에 있어서 해운대 바닷가쪽에 있었다면 인기가 짱일텐데 ㅠㅇ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구 좋으시더라구요 ~ 음료수 1병 꽁짜로 받았어요 !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