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 (美)/맛집

[부산 맛집] 서면 - 서가앤쿡

[부산 맛집] 서면 - 서가앤쿡

 

저는 원래 울산에 살아서 부산은 자주다니지만 ! 서면 서가앤쿡은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당~

개인적으로는 가기전에도 ! 이번에 서가앤쿡을 갔다와서도 ! 느꼈지만

허디거디가.. 더맛있는거 같아욤.. (까르보나라가..그래욤! 워낙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섷ㅎ힣..)

하지만 스테이크는 짱 맛있다는거!!!!!!!!!!!!!!!!!!!!!!!!!!!!!!!!!! !!짱

가는 길이나 외부, 내부, 메뉴판도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배가고파 정신없이 음식사진 밖에 찍지 못했네욤ㅠㅇㅠ

앞으로는 신경쓰겠습니당!

 

2인 1메뉴라는 서가앤쿡! 사실 둘이서가면... 하나먹기는 아쉽구 2개는 양이 너무많아 .. 고민이에요.. (가격도..)

그치만 먹는걸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둘이가서 결국 메뉴 2가지를 시켰습니다! !!짞짞

 

첫번째 ! 가장인기가 좋다는 목살 스테이크 ! (가격 : 19800원) 

 

비주얼만 봐도.. 넘 맛있을꺼같아요 !!!!!!!!!!!!! 또 먹고싶당!!!!!!!!!!!!!!!!!!!!!!!!!!!!!!!!!!!!!!!!!!!

제가 샐러드에 손이 잘안가는 편인데 여기는 샐러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 짱이였어요 스테이크도 최고!

샐러드는 또 3000원?4000원을 추가하면 샐러드를 따로 받을 수도 있다구 하더라구요 !

저희는 이미 두명이서 4인분을 시켰기때문에 ~ 이걸로도 충분히 만족 !

 

두번째 ! 이것도 여성분들이 가면 보통 빠지지 않는 메뉴인 까르보나라 ! (가격 : 19800원) 

 

음 .. 이건 솔직히 까르보나라를 정!!!!!!!!!말 좋아한다! 느끼한거 사랑한다!!!!!!!!!!! 하시는 분 아니면 ..비추..

저 정말 좋아하고 잘먹는데.. 제가 먹어도 먹기가 힘들정도였어요 ㅠㅇㅠ

이날만 그런건지.. 서면 서가앤쿡이 그런건지.. 원래그런건지.. 핳... 입맛이 변한건지..

조개와 베이컨중 선택 가능합니당 ~

매운 맛의 까르보나라도 있으면 좋을텐데  서가앤쿡의 아쉬운점인거같아요 ㅠㅠ!

 

 전체 !

 

너무 잘먹었습니당 ~ ㅎ.ㅎ

 

 

 

 


큰지도보기

서가앤쿡 / 서가앤쿡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68-451번지 코코빌딩 3층
전화
051-819-4948
설명
둘이서 한 접시. 국내산 돼지 목심과 신선한 재료 만을 고집하는 원...

목살 스테이크 넘 맛있어용 ~~~~~

두분이서 가시는 경우 막 배터지게먹고싶다!! 가 아니시라면

목살스테이크에 샐러드 추가 하셔서 맛있게 드시고 오시면 좋으실꺼같아요 !!!!!!!!!!!!!!!!!!!!!!!!!!!!!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