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 (美)/맛집

[부산 맛집] 서면 NESCAFE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팥빙수 !

 

 

 

 

 

 

 

요즘 날씨가 더워용 너무 !!!! !! ! 진짜 여름 같아요 ~

이번에는 여름이 한달 빨리오고 한달 늦게 간다는 이야기를 들었던거 같은데

... 여름이 싫어요

 

이런 더위를 한방에 날리기 위한 ! !!!!!!!!!!!!!!!! 팥빙수

 

이름도 에~ ~너르기 파!!!!!!!팥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액은 8500원 세명에서 먹기 충분했어요 !

과일 빙수 같은 세콤달콤이를 더 좋아하는데 머든 가리는게 없어

주위친구들이 먹고싶다는걸로 결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섞어드시라길래 열심히 섞은건데 지금 맛도 안보고 열심히 섞은 후 모습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 !!!!!!!!

 

 

 

 

저는 저기 보이스는 테라스에서 먹었어요 !!!!!!!! !

날씨도 좋아서 바람도 딱이구 좋았어요 ~ ~~~~~~~~~~~~  ~ 분위기 좋은거 같아요 !

 

 

여름에는 역시 팥빙수 !!!!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 ~ ~~~~~~~~~~~~~~~~~ ♡

 

 

 

 

 

 

 

 

 

 

 


큰지도보기

카페네스카페 / 커피전문점

주소
부산 부산진구 양정동 242-2번지
전화
051-866-2624
설명
북유럽 문화 공간을 표방하는 커피가 맛있는 카페네스카페 입니다.\n...

 

 

서면점은 안뜨는거 같아용 ~ 이거라두 참고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