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 (美)/요리

초간단 스피드 잡채 + 짜장 밥

티비를 보다 친오빠가 짜장잡채밥이 먹고싶다고 해서 !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만 이용하여 ! 초간단 짜장잡채밥을

만들었습니다 !

요리하면서 과정샷을 올리신느분들ㅇ ㅣ 너므 존경스럽네요.. 저는 막 요리하기 바쁘랴 .. 사진찍으랴..

사진이 완전 이상..해요 .. 덕분에 요리까지..

맛!!!!!!!!!!만 좋으면 그만이다!!!!!!!!!!!!!!! 라고 합리화중이지만 맛..도 장담은 못해요 ㅎㅎㅎㅎ 

 

|짜장 + 잡채 밥|  

 

1. 짜장+잡채밥 재료 : 당면 , 양파 , 오*기 짜장가루 , 시금치 , 감자 , 버섯 , 어묵 , 소고기 (막 꺼내서 사진이 전부없네용..

 

 2. 잡채에 들어갈 야채 볶기

버섯 , 어묵 ,양파는 채를 썰ㅇ ㅓ 볶아주세용 ~

(양념을 하면서 볶으셔두 좋지만 저는 초! 간단이기 때문에 대충 볶고 양념은 한방에 투척 할것입니다.)

그리고 시금치는 빠르게 데쳐서 차가운물에 행궈 꽉 짜주세요 !

(잡채 재료는 여기서 끝..입니다. 고기가 안들어가서 아쉽다 하시겠지만 짜장에 고기를 넣어 함께 먹을꺼라 대충 패쓰~ )

 

3. 짜장밥용 야채 썰기 : 잡채는 채를 썰었다면 짜장은 사각형으로 대츙대츙~ 감자와 양파가 끝!.. (너무 초간단인가요..)

* 잡채와 짜장에 당근,파프리카 등을 넣어서 색상까지 고려해주시면 ! 짱이겠죵

 

4. 당면 삶기 : 당면 양에 따라 뒷면을 보고 시간을 조절 하시구요 . 삶으신 후 채에걸러 물기를 빼두세용 ~

(이때 ! 당면을 찬물에 행구지말구 그대로 방치!!!!!!!!!하셔야 해요.

그리구 나는 "당면 하나 하나 생명을 넣어 만들겠다!!!" 하시면 삶으실때두 간장을 조금 넣어서 해주시면 좋겟죵ㅎ.ㅎ 그치만 저는 당연히

패쓰~)

 

5. 양념 : 드디어 ! 양념 그냥 당면만 그릇에 담아 설탕,참기름,간장, 끝!!!!!!!! 사실 저는 집에 굴소스가 있어서 추가 !

+ 다진마늘도 좋구 나중에 다같이 볶으면서 후추도 넣구 깨까지 솔솔 뿌려주면 좋겠죵 ~~

 

6. 준비해둔 재료 모아 볶기 : 볶으면서 간장등 간을 더 맞추셔용 ~ 저는 짜장에 같이 먹을 잡채라 조금 싱겁게 간을

대츙대츙 ~

머든 대충~~~~~ 손맛으로 ㅎ.ㅎ

끝! 솔직히 그냥 귀찮은거지 잡채 만들기는 쉬운거죠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대충했나요..

 

7. 짜장 : 짜장양은 엄~청 많은데.. 있던 재료라 고기는 너무 작네요 ㅠㅇㅠ 조금 볶아주다가

아까 썰어둔 양파 + 감자 넣구 또 볶습니다 !!! 고기 색상이 변한다 싶으면  물 투척 ~~ ~ ~~~~~~ 

 

8. 짜장 가루 : 뭐..맛있는 오* 짜장가루만 있음 끝!!!!!!!!!

 

9. 슈ㅔ킷쉨잇 손돌림ㅇ ㅣ보이시나여 ????????ㅎ.ㅎ 사실저는 물조절에 조금 실패.. 조금 묽었어용ㅠㅠ

계속 저어가며 끓여주시면 끝 !!!!!!!!!!!!!!!!!!!!!!!!!!!!!!!!!!!!!!!!!

 

 

 완성 샷 !!!!!!!!!!!!!!!!!!!!!!!!!!!!!!!!!!!!!!!!!!!!!!!!!

아빠가 밥 한숟가락 뜬 후 생각나서 찰칵했ㅇ ㅓ용 .. 비주얼은 대츙~~ ~ 이지만

아빠랑 오빠는 맛있다구 두그릇씩 먹었어요 ㅎ.ㅎ

대츙 만들ㅇ ㅓ도 잡채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다들 만들어 드셔보세용 ~

 

 

'아름다울 (美)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두부조림! (제사 음식 활용편)  (4) 2014.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