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울 (美)/맛집

[부산 맛집]서면 분위기 술집 ~ 히노무라

 

[부산 맛집]서면 분위기 술집 ~ 히노무라

 

 

 

히노무라 대부분 아실꺼에요 ~

저는 처음 가봤는데 구이를 만드시는 모습이 직접 보이고 느낌있더라구요 !

 

 

 

안주를 최소화하여 간략하게 술한잔 구이하나 이런식이라

은행구이 1000원짜리도 있네요 !

제가 갔을 때 듣기론 1인 1개씩은 주문해야하는걸로 들었던거 같아요 ~

 

저는 옥수수 구이를 추천드려용 !!!!!! !

사실 뭐 다른것도 시켰는데 안주는 별로 먹고싶지 않아서 옥수수만 조금씩 먹었지만

다른것도 친구들은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

 

 

메뉴판만 사진찍고. .. 포스팅을 하자는건지 말자는건지 죄송해요 ㅠㅇㅠ

친구가 그래도 제가 폰보고있을때 이렇게 흔들리게 하나찍어둔게있어섴ㅋㅋㅋ올려요 ..

 

저기 콩이랑 양배추에 간장소스?를 뿌려서 기본 안주로 나오구요

일본식된장?국물도 하나씩 주시더라고요 !

 

결국 음식이 나오고 찍은사진은 없어요,.. 죄송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 추천드려요 !

 

 

 

 


큰지도보기

히노무라 / 퓨전일식

주소
부산 부산진구 부전2동 233-7번지
전화
051-806-9669
설명
-